클래스를 통해서 객체가 생성되고,
객체 내부에 주소가 생성되고,
주소 내부에 데이터 영역과, 메소드 영역이 있다.
객체가 생성된 후에,
주소를 찾아가서 데이터 영역을 생성,변경할 수 있고,
메소드를 호출할 수 있다.
리턴값이 있을경우 리턴 받을 수 있다.
결론. 주소를 잘 기억하는것이 중요하다.
중괄호 블록 기준으로 안에서 선언된 변수는 밖에서 쓸 수없다.
중괄호 블록 기준으로 밖에서 선언된 변수는 안에서 쓸 수있다.
User u01
user class data type으로 u01 객체 참조 변수를 선언한다.
new User();
User 메소드 생성자로 새로운 객체를 생성하고,
생성된 주소값을 u01 객체 참조변수에 주소 값을 할당한다.
찾아볼 것들
참조 data type
class data type
객체 참조 변수
new
생성자 메소드
선언 -> 생성 -> 할당
주소값
data영역
method 영역
메소드 호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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Order wow = new Order();
u_print(wow);
public static void u_print(Order getu) {
}
문제) u_print메서드 내에서 수량과 단가를 셋팅 후
수량 * 단가 계산된 결과만 출력해 보세요
수량변수명 : a
단가변수명 : b
public static void u_print(Order getu) {
getu.a = 20000;
getu.b = 5;
System.out.println("수량 * 단가 = " + getu.a * getu.b);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