클래스를 통해서 객체가 생성되고,


객체 내부에 주소가 생성되고,


주소 내부에 데이터 영역과, 메소드 영역이 있다.



객체가 생성된 후에,


주소를 찾아가서 데이터 영역을 생성,변경할 수 있고,


메소드를 호출할 수 있다.


리턴값이 있을경우 리턴 받을 수 있다.



결론. 주소를 잘 기억하는것이 중요하다.



중괄호 블록 기준으로 안에서 선언된 변수는 밖에서 쓸 수없다.


중괄호 블록 기준으로 밖에서 선언된 변수는 안에서 쓸 수있다.



User u01


user class data type으로 u01 객체 참조 변수를 선언한다.


new User();


User 메소드 생성자로 새로운 객체를 생성하고,


생성된 주소값을 u01 객체 참조변수에 주소 값을 할당한다.




찾아볼 것들


참조 data type


class data type


객체 참조 변수


new


생성자 메소드


선언 -> 생성 -> 할당


주소값


data영역


method 영역


메소드 호출
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
Order wow = new Order();


u_print(wow);



public static void u_print(Order getu) {

}


문제) u_print메서드 내에서 수량과 단가를 셋팅 후


수량 * 단가 계산된 결과만 출력해 보세요


수량변수명 : a

단가변수명 : b



public static void u_print(Order getu) {

getu.a = 20000;

getu.b = 5;

System.out.println("수량 * 단가 = " + getu.a * getu.b);

}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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